개발관련/Unity

TextMeshPro 폰트 생성

Diademata 2023. 7. 31. 01:39
반응형

Font Asset Creator 클릭

Character Set에 Custom Range 선택

32-126,44032-55203,12593-12643,8200-9900

 

영어 32-126

한글 44032-55203

한글 자음 모음 12593-12643

특수문자 8200-9000

 

 

Generate Font Atlas 클릭

 

기다렸다가 Save

 

TextMesh Pro Resource에서 TMP Settings 선택

위에서 생성한 폰트 Asset을 Default로 설정

 

 

반응형

'개발관련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앱 이름 다국어 설정  (0) 2023.11.06
해상도 고정  (0) 2023.09.02
클리커 게임 단위 구하기  (0) 2023.03.15
Addressables 동기 사용법 및 주의점  (0) 2022.09.12
곡사체 관련 공식  (0) 2021.03.20